2022/07 4

[경남 진주시] 월아산 우드랜드는 힐링이다

월아산은 작년에 개소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자연휴양림이다. 다양한 체험과 산책 그리고 산림욕장이다. 경쟁은 치열하지만, 숙박시설도 있어서 하루 이틀 쉬었다 가는 공간이기도하다. 아이들과 함께 놀고가는 자연친화형 공간으로 인기가 대단하다. 2023년 시설이 완공되면 아름다운 산책길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Printed 2022.07.23 명식이 형님과 아름다운 동행

카테고리 없음 2022.07.25

[경남 거제시] 근포마을 땅굴에서 추억이 생기는 인생샷을 찍다(2022.07.02)

나이가 들면서 인생의 트렌드를 따라 살아가기는 힘들어진다. 오늘은 젊은 친구들이 인생샷을 추구하는 근포마을 로 출발해 본다. 여기는 일제시대때 포진지로 땅굴을 파서 해안포 기지로 사용한 장소이다. 그렇기에 기분은 좋지 않았다. 일본 군인들의 목적에 따라 활용한 일제의 잔재물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역사의 뒤안길이 씁쓸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젊음의 트렌드는 따라해 보고픈 마음만은 언제나 청춘이다. 그래서 오늘도 젊은이들의 생활을 이해하려구 노력해 본다. 인생샷이 잘 나오지는 않았지만.... 여기에 갈려면 휴대폰 사진을 위한 리모콘이 필수니 꼭 준비하여야 할 것이다. 우리는 리모콘이 없어서 서로를 찍어주는 인증샷으로 찍었다. 다음에는 리모콘을 사용하여 둘이서 제대로 된 인증샷을 찍어야 겠다. 돌아오는 길에 ..

카테고리 없음 2022.07.03